ATV[ALL-TERRAIN VEHICLE]는 4륜 오토바이 또는 산악오토바이라고도 불리며 어떤 험한 길이라도 달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ATV는 비포장도로는 물론 자갈이나 모래밭, 작은 웅덩이나 둔턱, 언덕에 이르기까지 웬만한 곳을 거침없이 나아갑니다.
안면도의 넓은 백사장의 해변가와 쭉쭉 뻗은 소나무숲길을 따라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서바이벌 게임은 『스포츠화된 모의전투』라 합니다.
게임의 기원은 유럽과 미국에서 모의전투로 시작하였고, 2차 대전을 기념하여 전쟁터를 재현해 보자라는 참전 용사들의 제안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70년 중반 이를 바탕으로 한 워(WER)게임의 새로운 형태인 페인트볼 게임에서부터 1990년부터 밧데리 방식의 전동건이 출시 되어 우리나라의 서바이벌 게임의 기원됨.
서바이벌 게임은 실제와 동일한 모의전투를 통해 극한 상황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생존하기 위하여 조직화된 전술 및 동료와의 단합심이 요구되는 첨단 레저스포츠입니다.
   


갯벌체험은 조개나 골뱅이 등의 바다생물을 채취하는 것으로 어린이 학습체험으로 매우 좋습니다.
갯벌체험 가능 시간은 체험하는날의 저조시간을 깃점으로 전후 2시간동안 바닷물이 빠져있는 시간에 갯벌체험이 가능합니다.
보통 음력으로 보름날이나 그믐날을 전후해서 2~3일정도가 체험 하기 좋은 때이며 물때로는 5물~9,10물이 갯벌체험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